융복합학습

Tcoach2 / multiplex education

multiplex education

코드리치 융복합학습

multiplex education

융복합학습

가상스포츠실을 위한 초등학교 교육 + 신체운동 기반 융복합콘텐츠

  • t-coach2 융복합 학습주제

    초등학교1~6학년을 대상으로 코딩이해, 창의력, 영어 및 교과서 주제

  • t-coach2 적용분야

    가상스포츠실, 테마파크, 가상체험관, 복합스크린룸, 유치원

elementary school

multiplex education

T-COACH2 융복합학습

  • 저학년 콘텐츠구성

    친구들과, 선생님과 함께 하는 교과서 학습으로 협력을 키움

  • 고학년 콘텐츠 구성

    사고력, 규칙분석을 통한 문제해결형 콘텐츠로 협동심 증진

subject

교육과목

4차산업과 2019년 정규과목이 반영된 학교에서 즉시 교육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T-COACH2

  • 과목 01 코딩3종

  • 과목 02 창의력, 4차산업, 경제, 예술, 상식 9종

  • 과목 03 교과서 콘텐츠 48종(수학/영어/한자/미술/국어 등)

01. 융복합게임 코딩3종

2019년부터 도입된 정규 과목: 코딩 3종

  • 1. 미로찾기

  • 2. 포털이동

  • 3. 경찰과도둑

02. 창의력, 4차산업, 경제, 예술, 상식 9종

4차산업에 따라 새롭게 생겨난 다양한 상식교육 아이들의 흥미제고

  • 1. 가상, 증강현실 퀴즈

  • 2. 백신만들기

  • 3. 오타마타

03. 교과서 콘텐츠 48종 (수학, 영어, 한자, 미술, 국어, 실과 등)

실 교과서 교육을 반영한 48종 콘텐츠로 아이들이 쉽게 교육내용을 복습하고 익힐 수 있도록함

  • 1. 팡팡 잉글리쉬

  • 2. 종이접기

  • 3. 분리수거

t-coach2

규칙을 이해하고 토의하고 함께하면서
협력을 통한 문제해결을 배웁니다